추석은 어디로 가나 요? 서울에 있었기 때문에 아무데도 가지 않고 가족들과 함께 먹기만했는데 솔직히 말해서 오늘은 문화 제물이 많이 없어서 가족이 모이는 곳이 있으면 유용 해요. 이번에는 샴푸를 바꿨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매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 냄새가 아주 길었다. 냄새가 좋고 머리를 흔들 때마다 샴푸 냄새가 나는 것이 너무 기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새로운 투손을 생각했습니다.
현대 자동차는 고객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벤트의 다양한 시각적 디테일을 도입하여 신형 투손의 주요 특징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Tucson은 기술과 디자인의 혁신을 가진 신제품이라고합니다. 현대 005380은 15 일 신형 투손과 투손의 세계 디지털 시사회 행사를 열었고, 비행기에서 기다리는 동안 투싼 택시가 차에 올라 파티가 중요한 역할을하기 시작했다.
새롭게 개선 된 휠 로더는 부품의 가구 길이를 개선하고 공기 필터의 수명을 연장하여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세 번째 시리즈 인 현대 자동차는 5 년 만에 더 나은 버전으로 변신 한 투손 4G 온라인의 결과를 공개했다고한다. 이에 현대 자동차는 계약 코나에서 투싼 중형, 중형 산타페, 펠리 자드까지 LA 오토 쇼 첫 SUV로 제품 사업 소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SUV 생산량이 늘어 났고, 팰리 세이드는 미국, 한국, 인도, 인도에서는 투손, 크레타, 한국, 한국, 중국에서는 세단 용 신형 아반떼로 출시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트 엔진이라고합니다. 보잉은 2019 년에 처음으로 비행 할 예정인 새로운 7779를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를 들어 현대 자동차는 Kona 장비에서 미드 투손, 중형 산타페에서 펠리시 아드까지.
현대차는 4 분기부터 시작될 투손과 그랜저의 개선 된 모델에 대한 수요를 기다리면서 느렸다 고한다. 3 개의 전기 모터, 6 리터 터보 가솔린 및 2 리터 디젤이 함께 결합되었다고합니다. 현대 자동차가 처음 출시 한 Smart Smart 1.6 터보 하이브리드. 지난 2 월에 비해 투손은 651 대, 스포티지는 2,710 대를 판매했는데 이는 파워 업그레이드라고한다. 앞으로 신형 코란도는 현대 투손, 기아 스포티지와 경쟁 할 것으로 보인다.
회사에 따르면 현대차의 성장률은 지난해 같은 달 대비 30.2 %로 신형 산타 산 타투 손 코나 등 SUV 모델에 집중했다. Niro Soul Sportage와 같은 Kia RV의 모델은 배송이 56.2 증가하여 더 강하다고합니다. 다섯 번째 공장의 폐쇄가 금지 된 생산에는 이전의 인기있는 GV80, 새로운 G80 Palisade 및 새로운 Avante Granger가 포함되었습니다. Kab은 회사의 주식 시장이 빠르고 주문이 여전히 불안정하기 때문에 주말에 과로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Tucson의 경우 총 길이가 150mm이고 타이어 길이가 이전보다 85mm 더 긴 새로운 세 번째 플랫폼이 사용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블 캐빈도 80mm에서 1050mm로 증가하여 동급 최대 공간을 보장하고 중형 SUV에 해당합니다.
특히 투싼 카를 언급하면, New Model의 성공은 Santa Fe Tucson과 같은 중소형 SUV가 등장함에 따라 자동차 내부 전기 자동차 스페셜의 인테리어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수출은 전년 대비 86.3 % 증가했습니다. 12 억 6600 만 달러를 모았다고한다. 그러나 재고 및 수주 감소로 누적 누적액은 1 억 1,900 만 달러로 전년보다 62.1 달러 줄었다. 인기있는 GV80, 신형 G80 Palisade, 신형 Avante Granger 등은 야근을한다고합니다.
자동차에 대해서는 현대차 등 중소형 SUV의 미국 수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6.3 % 증가했다고 밝혔다. 다른 한편, 그는 나머지 주문과 주문이 금년의 같은 기간에 비해 두 배 더 적다고 말했다.
로스로.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대 자동차는 최근 브라질 에스 페라 토 산토 비토리아에서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 달 출시 될 새로운 HB20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새로운 NEXO 수소 차에 탑승 한 후 700m를 직접 프랑스 알 라스 스퀘어까지 운전했다고 말했다.
신형 투손의 가격은 하이브리드 디젤에 비해 150 ~ 200 만원 더 비싸다. 여전히 300 만원 정도가 휘발유보다 비싸다고 생각되며, 최고 생산 모델 (3,155 만원)에 따르면 단순 하이브리드 가격은 3,400 만원이며, 여전히 의외로 옵션을 추가하면 4 천만 이상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